우울증 심황

우울증 심황

 

심황이란 무엇입니까?
심황은 요리에 사용되는 식용 뿌리입니다. 아시아 요리로 유명한 밝은 노란색 향신료 가루 가루입니다.
심황은 또한 의약 사용의 역사가 있습니다. 그것은 산화 방지제와 항염증제 성질을 가진 활성 화합물 인 curcumin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Curcumin은 우울증을 비롯한 여러 가지 건강 상태를 개선 할 잠재력이 있음을 연구 결과 밝혀졌습니다. 여기에는 경미한 우울증과 주요 우울 장애 (MDD)조차 포함됩니다.
심황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루틴에 추가하는 방법, 잠재적 인 부작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심황이 우울증을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curcumin과 같은 항산화 물질은 염증을 유발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합니다. 산화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울증과 만성 염증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염증이 우울증을 일으키는 지 또는 그 반대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 결과 만성 염증과 우울증은 서로를 악화시킨다.
Curcumin과 같은 항산화 제는 만성 염증과의 싸움으로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것은 심황이 우울증에 실제로 도움이 될지 여부를 결정하기위한 시도로 이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이고 수준 높은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구 조사 내용
심황에 대한 연구는 밝고 희망적인 노란색 컬러와 같을 수 있습니다.
2017 평론은 우울증 치료에 도움을주는 curcumin을 심황으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모든 연구를 검토했습니다. Curcumin은 실제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연 치료 옵션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심황이나 curcumin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약초를 사용하는 경우
2017 년 연구에 의하면 curcumin은 우울증 증상을 줄였습니다. 그것은 자체적으로 그리고 다른 허브 사프란과 함께 효과적이었습니다.
두 가지 다른 2014 연구에서 발견되었는데, 하나는 정서적 장애 저널에 실렸고 다른 하나는 Phytotherapy Research에 실렸습니다. 이 중 curcumin은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효과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처방전 항우울제와 함께 심황 또는 curcumin을 사용할 때
2015 년에 실시 된 연구에 따르면 curcumin이 항우울제가 더 잘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항우울제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curcumin 단독 사용보다 더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우울증에 심황을 사용하는 법
언젠가 심황에서는 특히 curcumin이 주류 우울증 치료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전통적 치료법과 함께 공식적으로 권고되기 전에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집에서 시도하려면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그들은 부작용과 상호 작용에 대한 개인의 위험성에 대해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처방 된 항우울제 대신에 심황 또는 curcumin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약초는 기존 치료 계획을 보완하기 위해 의사의 감독하에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증상의 변화를 즉시 보지 못할 것입니다.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심황은 효과가 있기 전에 적어도 4 주 동안 올바르게 복용해야합니다.
보충 교재로 가져 가라.
심황 보충 교재는 현지 건강과 식품점 또는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팅크 또는 추출물 형태로 입수 가능합니다.
당신이 취하는 양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curcumin (또는 curcuminoids)이 각 보충 물에 얼마나 많이 포함되어 있는지입니다. 95 % 정도의 높은 비율이 이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커큐민이 얼마나 많이 들어 있는지 밝히지 않는 심황 보충제는 피하십시오. 이들은 curcumin보다 심황의 다른 화합물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0 % 순수 추출 curcumin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보충제가 있습니다. 순수 보충제를 얻는 것이 최선의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보충제는 미국 식품의 약국 (FDA)에서 규제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의 제품 만 구입해야합니다.
복용량을 따르거나 라벨에있는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시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그것을 식사에 추가하십시오.
심황을 식사에 추가하여 이러한 혜택 중 일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심황 또는 curcumin로 요리하는 것은 구강 보충제를 복용하는만큼 많이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심황 요리 분말은 일반적으로 curcumin 양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즉, 커큐민의 양은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잠재적 영향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높은 curcumin 심황을 찾을 수 있다면, 한 작은 술 심황 가능성이 curcuminoids 이상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최적의 이익을 위해 매일 양념을 사용하십시오.
피 피린을 잊지 마라!
피 페린은 요리 후추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피 페린은 소화 과정에서 다른 화합물의 흡수를 촉진합니다.
이 때문에 피 페린은 보충제, 특히 약초 기반의 보충제를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curcumin을 포함하여 많은 보충 교재에 추출되고 추가되었습니다.
curcumin과 piperine을 함께 사용하는 보충제는 우울증에 대한 연구가 지원되는 가장 많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2013 년 연구에 따르면 피클린을 포함한 curcumin이 curcumin 단독보다 효과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