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호흡

케토 호흡

 

개요
다이어트를 바꾸고 신체 활동을 늘리면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단을 바꾸는 것은 칼로리를 줄이는 것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먹는 음식의 유형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체중 감소 외에 특정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ketogenic 다이어트 (또는 케토 다이어트)는 ketosis를 달성 할 수 있도록 고지방, 중간 단백질,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입니다. 이것은 에너지를위한 충분한 탄수화물을받지 못하고 신체가 연료로 지방 연소를 시작할 때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신진 대사 상태입니다.
ketogenic식이 요법과 다른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가 체중 감량을 빠르게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keto breath"는 ketosis의 원치 않는 부작용입니다. 여기에는 증상을 비롯하여 케토 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이를 없애는 방법이 있습니다.
케토 호흡의 증상
Keto 호흡은 구강에서 구취 나 구취와는 다른 뚜렷한 맛이나 냄새를 만들어냅니다. 어떤 사람들은 케토 호흡에 금속 맛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케토 호흡은 입안에서 재미있는 맛뿐만 아니라 과일 냄새를 풍기거나 매니큐어 리무버와 비슷한 강한 냄새가납니다.
케토 호흡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케토 호흡의 원인을 이해하려면 신진 대사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은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물에서 에너지를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몸은 탄수화물이나 포도당을 에너지로 분해 한 다음 지방질을 분해합니다.
케톤 생성식이 및 다른 저탄수화물식이 요법은 의도적으로 탄수화물의 섭취를 제한하기 때문에 포도당 저장고를 고갈시킨 후에 몸은 에너지를 위해 지방 저장소를 사용해야합니다. Ketosis는 신체가 에너지를 위해 지방을 분해 할 때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지방산을 케톤으로 전환합니다. 케톤은 에너지로 지방을 태울 때 신체가 생성하는 천연 화학 물질입니다. 베타 하이드 록시 부티레이트, 아세토 아세테이트 및 아세톤이 포함됩니다.
케톤은 보통 무해하며 호흡과 배뇨를 통해 몸에서 배출됩니다. 아세톤은 일부 매니큐어의 성분이기 때문에 매니큐어 리무버와 같은 냄새가 나는 호흡은 케톤증의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케톤증에 걸렸다는 표시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것은 불행한 지표입니다.
케토 호흡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케톤식이 요법을하는 사람들은 케토 호흡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하는 사람들에게는 냄새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토 호흡은 일시적입니다.
저탄 수화물식이 요법을 시작한 며칠 또는 일주일 이내에 호흡이 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몸이 낮은 섭취량으로 조절되면 냄새가 가라 앉습니다. 여기에는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이 기간 동안 숨을 쉬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케토 호흡에 대한 홈 구제 수단
몸이 저탄 수화물식이 요법을하는 동안 구취를 줄이는 몇 가지 간단한 요령이 있습니다.
1. 물 섭취량 늘리기
호흡과 함께, 몸은 배뇨를 통해 아세톤과 케톤을 시스템에서 제거합니다. 수분을 유지하고 하루 종일 물을 마시 며 배뇨를 늘리십시오. 이것은 몸에서 케톤을 제거하고 호흡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을 더 많이 마시면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적은 단백질 섭취
단백질은 저탄 수화물식이 요법에서 중요하지만 너무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면 구취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몸이 단백질을 분해함에 따라 암모니아가 생성됩니다. 이것은 배뇨와 호흡을 통해 제거되는 신진 대사의 또 다른 부산물입니다. 암모니아는 호흡에 강한 냄새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단백질을 줄이고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 견과류, 올리브유)의 섭취를 늘리면식이를 떠나지 않고 숨을 쉴 수 있습니다.
3. 좋은 구강 위생을 연습하십시오.
치아를 매일 두 번 닦고 매일 치실을하면 케토 호흡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관행은 입에서 나오는 냄새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는 정기적으로 솔질하거나 치실을하지 않으면 입안과 치아 사이에 축적 될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도 구취를 유발하기 때문에 치아의 위생 상태가 좋지 않으면 케토 호흡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4. 박하와 껌으로 냄새를 가라.
당신은 박하를 빨고 껌을 씹어 몸이 저탄 수화물 식단에 맞출 때까지 씹을 수 있습니다. 설탕이없는 박하와 껌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씹는 잇몸과 박하에는 소량의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하루 종일 여러 조각을 씹거나 빨면, 이것은 탄수화물의 일일 섭취를 늘리고 케톤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5. 탄수화물 섭취를 늘려라.
탄수화물 섭취를 약간 늘리면 케토 호흡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케톤증의 상태에 머물고 싶다면 매일 탄수화물의 양을 약간 늘리십시오.
하루에 15 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귀하의 구취가 좋아 지는지 알아보기 위해 하루에 20g으로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그런 다음 케톤 호흡 분석기를 사용하여 케톤 수준을 측정하십시오. 케톤 수치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탄수화물을 늘린 후에도 케톤증에 걸려 있는지 여부를 아는 데 중요합니다.
6.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때로는 케토 호흡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