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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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식료품 저장실에 들러 부모님은 Milky Ways, Almond Joys, 거미 곰 같은 사탕으로 가득 찬 선반을 보니 충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모와 달리, 나는 딸의 과자 섭취량을 거의 제한하지 않습니다. 내가 그녀가 찬장의 대접 구역을 비울 것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정크 푸드 중독자를 만들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제 육아 실습은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어린이와 청소년의 17 %가 비만인 것으로 나타 났기 때문에 역설처럼 들립니다. 대부분의 학부모는 고혈압, 심장 질환 및 당뇨병과 같은 장기적인 건강 문제를 피하기 위해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때문에 소아과 의사와 영양사는 탄산 음료, 캔디, 컵 케이크와 같은 과자류를 제한하여 어린이의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딸에게 정반대의 행동을함으로써 현명하게 먹는 법을 가르쳐 왔습니다.
섭식 장애를 전문으로하는 심리학자로서, 나는 우리 아이들이 먹는 것을 통제하는 것이 미래에 가난한 식습관을 길들일 수 있음을 안다. 실제로 Journal of Nutrition Education and Behavior에 게재 된 최근의 연구 조사에 따르면 비만 한 부모의 부모가 자녀의 과자 섭취를 직접 제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연구는 237 명의 어머니와 자녀를 포함하여 자녀가 과자를 먹고 싶은 욕구에 대한 엄마의 반응을 조사했습니다. 연구팀은 과체중 자녀가있는 어머니가 "하나의 디저트만으로 충분하다"와 같은 제한적인 진술에 반응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자녀가 비만하지 않은 어머니들은 "너무 많이 먹고 저녁을 먹지도 않았다"고 답했다.
결론 : 우리 아이들과 회사의 경계를 정하는 것은 가사일 및 숙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즉, 방을 청소할 때까지 스크린 시간이 없음),이 진술은 아이들이 과식을 예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왜? 연구 결과 식습관에 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제한으로 인해 '금단의 음식'에 대한 우리의 욕구가 높아질 수 있다고합니다.
우리가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은 힘을줍니다.
어린 시절의 식량 제한과식이 요법은 후기에 폭식증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부모가 디저트를 "과자", "대접"또는 "나쁜 음식"이라고 부르는 경우,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음식에 "특별한"힘을줍니다. 이 표시는 소위 '나쁜 음식'을 더 많이 먹는 어린이의 욕구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칩, 과자 및 사탕에 대해 다른 음식과 마찬가지로 말하면서 우리는 아이들이 지니고있는 힘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식량 교육에 접근 할 때 보너스는 청소년기와 젊은 성인기 동안 아이들이 신체 이미지 문제를 일으킬 수 없도록 예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 키 트롯이 스키 틀즈 (Skittles)를 먹을 수 있는지 여부를 놓고 권력 투쟁에 빠지지 않으려면 그 다음날 사탕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상기시켜주십시오. 이 같은 전술을 사용하면 아이들이 자신의 신체가 어떻게 느끼는지에 따라 똑똑한 음식을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일깨워 아이들이 "모든 것이 든 아니든"생각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개인적인 선택으로 내려갑니다. 딸이 먹는 것을 통제하는 대신 성장하는 몸을 대표하여 현명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내 딸에게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수정하면 마음과 몸의 관계가 강화됩니다. 예를 들어, "점심을 마쳐도 나중에 배가 고프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네 몸을 들어라. 너가 꽉 차 있다는 것을 말하고있는거야?"라고 자주 말합니다.
조심스러운 식사는 어릴 때부터 시작됩니다.
하버드 헬스 (Harvard Health)에 따르면, 연구에 따르면주의 깊은 식사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식습관을 가르 칠 수 있다고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먹는 음식에 현재 순간의 인식을 가져 오도록 격려함으로써 그렇게합니다.
Massachusetts의 Newton에있는주의 깊은 육아 코치이자 임상 사회 복지사 인 Carla Naumburg 씨는 대부분의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먹는 사람이며 부모로서의 일은이 인식을 키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심스럽게 먹는 습관은 그들이 먹는 음식에 대한 아이들의 인식과 호기심을 길러주고 그들이 굶주림과 포만감의 징조로 그들의 시체를들을 수 있도록 돕는다. 내부 단서를 조정하고 자녀들을 도와 주기도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마음 먹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우리 자신의 먹는 행동을 검사하고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모든 비 숙련 된 식생활 습관을 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바쁜 일생 동안 성취 할 수없는 노력이지만, 우리는 그들을 따라 가지 못하게해야합니다."Naumburg 추가.
예를 들어, 어렸을 때, 어머니는 리차드 시몬스 (Richard Simmons)의 지혜에 의지하여 원하지 않는 파운드를 버리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종종 특정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해 자신을 판단합니다.
그녀가 내 앞에서 몸을 굽히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나는 그녀의 친구들에게 전화로 이야기를 들었다. "나는 너무 나쁘다. 나는 어떤 탄수화물도 먹지 않아도되지만, 나는 두 가지를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