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결장 정화

자연 결장 정화

 

콜론이란 무엇입니까? 결장 정화가 필요합니까?
소화 건강은 행복하고 건강하며 잘 느끼는 데 필수적입니다.
소화계의 중요한 기관 중 하나는 결장이며 대장이라고도합니다. 결장 건강은 소화 건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콜론이 최적의 소화기 건강을 위해 정화되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정화의 효과를 증명하는 연구는 품질이 부족하고 낮습니다.
아직도 결장 정화의 특정 양상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변비 또는 불규칙한 배변과 같은 문제를 도울 수 있으며 대장 암 위험도 줄일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독소와 기생충 제거와 같은 다른 결장 정화 요구는 의심 스럽습니다.
가정에서 자연 콜론 정화를하는 7 가지 방법
결장 정화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콜론 클렌징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고, 결장 관개 나 관장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정에서 대장 건강을 자연스럽게 높이거나 "정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자연 결장 정화는 값 싸게 할 수 있으며 올바르게 수행하면 매우 안전합니다.
주의 사항 : 매일 결장 정화를하거나 심지어는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도 산발적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세식
물을 충분히 마시고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소화를 조절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결장 정화를 위해 수세식을 지원하는 사람들은 하루 6 ~ 8 잔의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분 함량이 높은 많은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여기에는 수박, 토마토, 양상추 및 샐러리와 같은 과일과 채소가 포함됩니다.
실제로,식이 요법을 통해 결장을 자연적으로 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식품이 많이 있습니다.
바닷물
바닷물을 씻어 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변비와 불규칙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2010 년 연구에 따르면 특정 요가 포즈와 결합 할 때 바닷물이 결장을 깨끗하게 해줄 수 있다고합니다.
아침에 먹기 전에 2 티스푼의 소금과 미지근한 물을 섞으십시오. 바다 소금 또는 히말라야 소금을 권장합니다.
빈속에 빨리 물을 마시고 몇 분 안에 화장실에 가야 할 충동을 느낄 것입니다.
아침과 저녁에 이것을하고, 정화 후 잠시 동안 욕실 근처에서 집에 있어야합니다. 욕실에 여러 번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 섬유질 다이어트
섬유는 종종 식단에서 간과되는 필수 다량 영양소입니다. 과일, 채소, 곡물, 견과류, 씨앗과 같은 전체적이고 건강한 식물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식물은 셀룰로오스와 섬유를 함유하고있어 대장에서 과다한 물질을 "부피가 큰"것으로 돕습니다. 그들은 또한 변비와 과민성 장을 조절하고, 도움이되는 박테리아를 프리 바이오 틱으로 밀어줍니다.
건강한 결장을 돕는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장내 세균에도 좋을 수 있습니다.
주스와 스무디
주스는 인기있는 콜론 클렌저입니다. 과일과 야채 주스 금식 및 정화, 마스터 클렌징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결장에 대한 이러한 연구에 대한 충분한 연구가 없습니다. 사실 일부 연구는 위험을 지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당량의 주스 섭취와 주스 섭취는 귀하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 주스 혼합물에는 소화에 도움이되는 섬유질과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수분을 공급하고 규칙 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2015 년 연구 결과 비타민 C가 결장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비타민 C는 많은 과일과 채소에 첨가 된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주스 금식 및 청결에있는 대중적인 주스에는 사과 주스, 레몬 주스 및 야채 주스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일부 영양사는 결장 및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주스보다 스무디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주스를 만들 때 펄프와 스킨이 제거되기 때문에 주스의 섬유질 함량이 줄어 듭니다. 섬유는 결장에 좋으며 스무디는 섬유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혜택을 얻으려면 주스와 스무디 만 빨리 마시거나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주스 나 스무디와 같이 식단에 더 많이 넣으십시오.
더 저항성 전분
저항성 전분은 섬유와 유사합니다. 감자, 쌀, 콩과 식물, 녹색 바나나, 곡물과 같은 식물성 식품에서도 발견됩니다.
이들은 내장 microflora를 강화하여 건강한 결장을 촉진합니다. 저항성 전분에 대한 2013 검토에서도 대장 암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저항성 전분은 탄수화물에서 발견됩니다. 아직도,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하는 사람은 적은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키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쌀과 밀랍 감자가 포함됩니다.
섬유와 같은식이 요법에 이들을 포함 시키면 결장 정화에 아주 좋습니다.
프로 바이오 틱스
다이어트에 probiotics를 추가하는 것은 결장을 정화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것은 또한 다른 많은 방법으로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probiotic 보충제를 복용하여 더 많은 probiotics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요구르트, 김치, 절임 및 기타 발효 식품과 같이 많은 양의 푸로 바이오 틱 식품을 섭취하십시오.
Probiotics는 섬유 및 저항성 전분의 도움으로 장에 좋은 세균을 도입합니다. 이 염증을 억제하고 콜론과 관련된 소화기 건강의 두 요소를 규칙 성을 증진시킵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또한 prob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