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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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인 그린 (Jane Green)이 14 세가되었을 때, 그녀는 무너지면 탭 댄스 대회에서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팔, 다리 또는 발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히스테리하게 울고 있었고, 그녀의 몸 전체는 뜨거웠습니다. 그녀는 숨을 헐떡 거리고 있었다. 그녀는 10 분 동안 어둠에 빠져 있었고, 그녀가 왔을 때, 그녀의 엄마는 그녀를 안고있었습니다. 그녀의 심장 박동이 충분히 진정되어 호흡 할 수 있도록 30 분이 걸렸습니다.
그린은 공황 발작을 일으켰지 만 그녀의 첫 번째 공격은 처음이 아니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를 불안과 우울증으로 진단 한 의사에게 데려 갔고 항우울제 처방을 받았다.
"나는 좋은 시간을 보냈지 만, 나는 또한 정말로 낮은 점수를 받았으며, 때로는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은 시점에 이르렀습니다."라고 그린은 Healthline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의사의 방문은 그녀가 불규칙한 갑상선을 가졌음을 보여 주었고, 이는 Jane의 불안을 도와주지 못했다. 그녀는 20 세에 치료사를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증상에 관해 할 수있는 일이 전혀 없다고 그녀의 의사에게 말한 23 세의 그녀는 특히 힘든 방문 끝에 그녀의 친구 인 Autumn Bates 앞에서 붕괴를 경험했다.
Bates는식이 요법을 변경함으로써 자신의 불안 문제를 극복 한 영양사였습니다. 그녀는 제인이 자신의 다이어트를 바꿔 그녀의 기분이 나아 졌는지를 확신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린은 이미 상당히 건강한 식단을 먹었지 만, 저녁 식사는 종종 건강에 좋지 않은 테이크 아웃이었습니다. 설탕은 낮에는 사탕이 있고 밤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어야하는 필수품이었습니다.
베이츠는 그린에게 몇 가지 새로운 지침을 주었다. 곡물, 유제품, 설탕, 건강한 지방, 중간 정도의 단백질,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채소들이다.
그린은 아침에 방탄 커피를 마시 며 간식으로 견과류를 먹거나 연어 나 수제 햄버거에 야채를 곁들이며 디저트를 허용 한 작은 다크 초콜릿을 맛 보았다.
그린은 "처음 3 일 동안 나는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며칠 후, 그녀는 에너지 레벨이 급상승하고 있음을 알아 채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가 먹을 수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 않았습니다. 육체적으로 얼마나 위대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나는 설탕 때문에 최고치와 최저치를 얻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다. 이제는 대변을 보았고 기분에 영향을줍니다."
그 불안 공격에 관해서는? "나는 몇 달 안에 불안 발작이 없었습니다."라고 Green은 말합니다. "나는 100 % 내 식단과 생활 습관 변화에 기여하는 항우울제를 완전히 벗어났다."
정신 건강을 돕고 상처주는 음식
"귀하의 영양을 바꾸는 것은 CBT와 약물 치료와 같은 전통적인 치료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비용은 훨씬 적게 들고 자기 관리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University의 Anika Knppel 연구원 및 박사 과정 학생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College London과 유럽의 MooDFOOD 프로그램에 기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음식을 통한 우울증 예방에 중점을 둡니다.
영양 치료가 정신 건강에 도움이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건강 습관을 증가시키고 건강에 해로운 습관을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가지를 모두해야한다고 Knppel은 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지방을 강조하는 지중해 식단과 설탕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둔 DASH 식단이라는 두 가지식이 요법에 대한지지가 가장 많이 나타났습니다.
그것을보십시오 : 지중해 규정 식
전체 곡물과 콩과 함께 전분 고침을하십시오.
많은 과일과 채소를 채우십시오.
붉은 살코기 대신에 연어 나 참치 같은 참치를 먹는 데 집중하십시오.
생 견과류와 올리브유와 같은 건강한 지방을 첨가하십시오.
적당히 단것과 와인을 즐기십시오.
지중해 식단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 단백질이 많은 콩류, 지방이 풍부한 생선과 올리브 오일 (오메가 -3가 많음)을 첨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 연구는 임상 적으로 우울증을 앓고있는 166 명의 사람들을 관찰했으며, 일부는 약물 치료를 받았다. 연구자들은 수정 된 지중해 식단을 먹은 지 12 주 후에 참가자들의 증상이 훨씬 더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016 년 스페인 연구자들이 지중해 생활 습관에 가장 근접한 사람들이 가장 가까운 것으로 밝혀진 반면, 의학 연구생들이 오메가 -3 지방산 섭취를 늘렸을 때 불안이 20 % 감소했지만 (2016 년에는 우울증에 변화가 없었 음) 다이어트를 따르지 않은 사람들보다 우울증을 앓을 확률이 적습니다.
사용해보기 : DASH Diet
전체 곡물, 야채 및 과일을 받아들입니다.
닭고기, 생선, 견과류에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저지방 또는 무 지방 유제품으로 전환하십시오.
과자, 설탕 음료, 포화 지방 및 알콜을 제한하십시오.
또는 DASH 다이어트는 설탕과 같은 것입니다.
Kn펠 (Knppel)이 주도한 2017 년 연구에 따르면 23,000 명이 넘는 사람들의 설탕 섭취량이 분석되었습니다. 그들은 설탕 17 스푼 (또는 코카콜라 2 통 바로 아래) 인 설탕 67 그램 이상을 하루에 가장 많이 먹은 남성이 바닥에있는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우울증이나 불안을 5 년 이상이나 겪을 확률이 23 %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루에 40 그램 (10 스푼) 미만을 기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