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용버섯

약용버섯

 

약용 버섯의 마법
약용 버섯에 대한 생각이 당신을 깜짝 놀라게합니까? 깊은 숨을 쉬며 우리와 함께 있으십시오. 예, 우리는 커피에 버섯을 넣으라고 말하려고합니다 (다른 것들 사이에서). 그러나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맹세합니다.
약용 버섯은 동부 의학에서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늦게까지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파우더 (결코 원시 또는 전체로 먹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로 데려 갈 운명의, 당신은 울트라 유행 로스 앤젤레스 라떼를 포함하여 모든 다른 형태로 이러한 균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버섯을 고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아침 스무디, 채소 볶음 또는 자바 컵으로 메뉴에 무엇이든 숟가락을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약용 버섯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 목록은 길다 (두뇌 부스터, 호르몬 도우미, 산화 방지제 강국). 그러나 각 버섯은 독특하며 독특한 건강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shrooms은 치료가 아님을주의하십시오. 사실, shroom 연구는 여전히 서양 의학에 새로운 있으며, 인간에 대한 확실한 증거는 여전히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면역 체계 나 스트레스, 염증 및 암에 대한 미니 백신에 대한 조교처럼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버섯의 힘으로 조정하고 싶다면, 상위 6 개를 알게되고 무엇이 그들을 그렇게 위대하게 만드는지.
reishi와 함께 가장자리를 벗어
자연의 자낙스와 같은 reishi 생각하십시오. 이 선호되는 곰팡이는 가장 유명한 약용 버섯 중 하나이며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Reishi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연구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체중 감량을 돕고, 면역 체계를 유지하며 심지어 암 세포와 치열한 싸움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버섯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그 진정 성질입니다.이 화합물은 모두 triterpene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분을 향상시키는 화합물은 마우스에서 볼 수 있듯이 불안을 완화하고 우울증을 완화하며 수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리 테르펜은 신경 계통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Reishi도 치료를 촉진하고 초점을 선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Reishi가 도와 줄 수있다.
자다
걱정
우울증
초점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 뜨거운, 치유의 차 한잔을하거나, 좋아하는 초콜릿 디저트에 추가 reishi 파우더 한 숟가락을 사용하십시오. (정말로, 사람들은이 콤보로 맹세합니다.)
두뇌 부스트를 위해 사자의 갈기를 시험해보십시오.
두뇌 안개의 나쁜 경우? 자연스러운 정신적 인 명확성을 위해 사자 갈기를 시도하십시오. 이 깃털 같은 "폼 - 폼 (pom-pom)"버섯은 항산화 물질로 포장되어 대부분의 약용 버섯과 같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킵니다. 그러나 사자의 갈기는 생물 단백질 신경 성장 인자 (NFG)와 미엘린 (신경 섬유 주위의 단열재) 생산을 촉진한다는 사실에서 드물다.
NFG와 myelin은 모두 뇌 건강에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들 사이의 불균형은 알츠하이머 병과 다발성 경화증과 같은 신경 질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자 갈기를 심각한 두뇌 음식으로 만듭니다! 이 기적의 버섯은 작은 인간 연구, 생쥐 기억, 집중력 증가, 불안과 과민 반응을 완화시켜 인지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이온스 갈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식
기억
집중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 에너지 및 정신 명확성의 산화를 억제하는 포장 한 컵을위한 yerba 동료의 당신의 컵에 사자 갈기의 한 숟가락을 추가하십시오.
자유 래디 칼 싸움과 함께 항산화 제 복용
차가 버섯은 항산화 제의 강국으로 자유 라디칼과 염증과 싸우기에 훌륭한 경쟁자입니다. 이 진한 흑색 버섯은 산화 스트레스 (피부 노화와 관련이있다)를 막아 암의 성장을 예방하거나 늦출 수 있으며 나쁜 콜레스테롤 인 저밀도 지단백 (LDL)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다. 차가에 관한 대부분의 연구는 인간의 세포와 생쥐에서 행해지지만 표지판은이 털실이 당신 안팎에 좋다고 지적합니다.
차가가 도와 줄 수있다.
노화
염증
LDL 낮추기
시도해보십시오. 아침 스무디에 차가운 파우더를 추가하거나 차가운 차가운 라떼를 만드세요.
심장 친화적 표고 버섯에 도달하십시오.
주방에서 표고 버섯으로 이미 요리를하고 있다면 계속 지키십시오. 그러나이 인기있는 버섯은 볶음 튀김을 더 맛있게 만드는 것 이상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버섯들은 특히 심장에 좋습니다. Shiitakes는 생쥐에서 LDL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간에서 콜레스테롤의 흡수와 생성을 억제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간장에는 또한 플라크 축적을 방지하는 식물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쥐 연구 에서처럼 건강한 혈압과 혈액 순환을 유지합니다.
표고 버섯은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기
심장 건강
혈압과 순환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 우마미 풍미의 파열을위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에 표고 버섯 가루의 한 숟가락을 첨가하십시오.
칠면조 꼬리로 암과 싸우는 데 도움
물론, 우리 목록에있는 약용 버섯의 대부분은 항산화 물질이 많기 때문에 항암 작용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칠면조 꼬리는 한 걸음 더 나아 간다.
터키 꼬리에는 면역계를 자극하는 폴리 사카 라이드 -K (PSK)라는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PSK는 매우 효과적이므로 승인 된 항암제 처방약입니다.......